벌써 봄이 왔나요? 날이 무척 따스하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또 다른 서울 벚꽃 명소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서울어린이대공원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벚꽃과 함께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동물원, 놀이기구, 식물원이 있어 벚꽃나무 아래 잔디밭에서 텐트나 돗자리를 펴고 피크닉을 즐기다가 코끼리, 원숭이, 사자 등 동물도 구경하고 자이로드롭, 바이킹 등 놀이기구도 타고 온 종일 즐길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제일 큰 장점은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2. 정독 도서관
서울 교육청 산하의 공공도서관으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벚꽃 포토존으로 꽤 유명한 곳 이여서 스냅사진을 찍으러 오는 분들도 많답니다.
정독도서관 외벽 색이 흰색으로 되어 있어 벚꽃과 잘 어울어지며 벚꽃 뿐만 아니라 개나리도 있고 규모가 엄청 크지는 않지만 군데군데 사진찍을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3.창경궁
창경궁은 서울 종로에 위치해 있으며 성종 14년에 세조비 정희왕후, 예종비 안순왕후, 덕종비 소혜왕후 세분의 대비를 모시기 위해 옛 수강궁터에 창건한 궁입니다.
창경궁에 들어서면 입구에서 부터 피어 있는 벚꽃이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습니다.
명정전으로 가는 길에 옥천교가 있는데 이 곳 또한 창경궁의 핫한 포토존입니다.
벚꽃뿐 아니라 개나리, 철쭉 등 다양한 꽃들이 피고 창경궁 안에 온실이 있어 다양한 식물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4. 안양천
안양천은 서울 둘레길이 있는 곳으로 광명과 구로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은 곳이며 안양천 벚꽃놀이를 하고 여유가 있으시다면 고척스카이돔에 있는 서울 아트 책보고에 들러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